위닝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위닝폰소개
레벨테스트
수강신청
로그인/가입
수강후기
영작첨삭
교재보기
영어로놀자

수강후기

회원님들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확인해보세요!
수강후기는 My Page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No.19110
2019-12-18
[Senior 3-3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(대화주제 : 오늘은 자원봉사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습니다.) 생소한 단어를 이용해서 대화를 할수 있어서 유익했어요~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^^
ID : minworl (lv.40) TUTOR : hanna

No.448
2010-04-29
[Senior 2-1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이제 수업의 패턴을 좀 알겠네요. ^^ 근데 오늘도 실수를..... ㅜㅜ 여튼 늘 미안하고 그렇네요..ㅎㅎ 빨리 영어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 뿐이네요.
ID : white0129(lv.3)TUTOR : Rozie

No.447
2010-04-28
[Debate A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It was really nice !! The talk with teacher Iris was really good due to teacher's good manner about listening to dialogues. I hope I can continue further classes as Today's.^^
ID : dhskrud(lv.1)TUTOR : Iris

No.446
2010-04-28
[Debate B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마지막 수업이네요ㅠㅠ 마지막까지 소홀하지않고 열심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^^ 저 재수강할꺼에요~ 그때뵈요~
ID : hhy7548(lv.1)TUTOR : Iann

No.445
2010-04-28
[IELTS_A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친절하신 JAY샘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. 오늘도 잘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ID : airobot(lv.16)TUTOR : Jay

No.444
2010-04-28
[Academic Course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수업시간 직전에 일어나 허둥지둥 전화를 받았던 탓에 단어조차 생각이 안나고 완전히 엉망이었습니다. 그래도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귀기울여 마지막 정리까지 잘 해주는 강사님 너무 고맙네요..^^
ID : potpourri(lv.80)TUTOR : Joy

No.443
2010-04-28
[Free Talking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오늘 수업은 몇 번 이나 질문을 선생님께 여쭤어 보았네요.... 좀 더 집중해서 리스닝을 할수 있도록 해야 겠네요....
ID : yastun(lv.6)TUTOR : Iris

No.442
2010-04-28
[Senior 2-1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벌써 7번째 수업이였네요. ^^ 처음보다는 훨씬 나아졌지만... 아직은 멀었네요. 더욱 열심히 해야죠~ ^^
ID : white0129(lv.3)TUTOR : Rozie

No.441
2010-04-28
[Debate A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아침 일찍 통화하시기 힘드실텐데도 항상 기분좋게 들어주시네요~고마워요~
ID : ato0726(lv.16)TUTOR : Joy

No.440
2010-04-27
[Senior 2-1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오늘수업도 즐거웠습니다~~~!사전 찾아보는것보다 선생님한테 물어보는게 머릿속에 더 빨리 저장되요 ㅋㅋㅋㅋ
ID : na3544(lv.71)TUTOR : Iann

No.438
2010-04-27
[Senior 1-1]
위닝폰 추천 1위 수강 후기강사님이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발음에 많은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해요~ 매번 강사님의 피드백을 받아 점점 실력이 늘어가고있어요 ~
ID : better0219(lv.1)TUTOR : Joy
  1781  1782  1783  1784  1785  1786  1787  1788  1789  1790